본문 바로가기
꿈해몽

호랑이 꿈 호랑이 나오는 꿈 해몽 태몽 풀이

by 유한지식IN 2022. 11. 27.
반응형

 

 

안녕하세요 유지경성입니다 :)

자고 일어났는데 꿈속에 호랑이가 나왔던 적이 있나요??

오늘은 호랑이 나오는 꿈 호랑이 꿈에 따른 다양한 해몽 풀이 알려드릴게요!

 

 

 

 

 

호랑이가 달려드는 꿈

꿈에서 호랑이가 나에게 달려들었다면 꿈일지라도 온 몸이 긴장되고 두려운 느낌이 들 것 같은데요.

임산부가 이 꿈을 꾸었다면 듬직하고 영특한 아들을 낳을 태몽이라고 합니다.

사업자가 이 꿈을 꾸었다면 새로운 영역의 사업을 시작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고 하네요.

 

 

 

호랑이를 보는 꿈

꿈에 호랑이가 나왔다면 기본적으로 타인과의 갈등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풀이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.

죽음, 질병, 사고를 의미하기도 하니 호랑이를 보는 꿈을 꾸었다면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하네요.

 

호랑이가 집안으로 들어오는 꿈

호랑이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을 옮기게 될 것을 의미하며 직장인이 꾸었다면 업무적으로 큰 성과를 거두거나 승진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.

 

 

들판에서 호랑이들이 어울려 노는 꿈

들판에서 호랑이들이 어울려 노는 꿈은 회사에 취직하거나 단체에 소속될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 

 

호랑이와 싸워서 이기는 꿈

호랑이와 싸워서 이기는 꿈은 보통은 역경을 극복하거나 하던 일을 성공적으로 마칠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.

사업가가 꾸었다면 큰 성공을 이룰 것이라고 하네요.

 

 

백호가 집으로 들어오는 꿈

흰호랑이꿈은 길몽으로 풀이한다고 하는데요.

특히 뜻밖의 큰돈을 벌게 되거나 하는 일에서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.

임신한 사람이 꾸었다면 장차 위대한 업적을 이룰 아들을 낳을 태몽이라고 하네요.

 

 

 

새끼호랑이 꿈

꿈에서 새끼호랑이를 보았다면 좋은 징조라고 합니다.

자신의 분야에서 미미한 성과를 내고 있지만 머지않아 큰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이니 계속해서 정진하라고 하네요.

 

 

 

 

랑이가 짐승을 잡아먹는 꿈

호랑이가 짐승을 잡아먹는 꿈은 사업, 공부 등 자신이 현재 집중하고 있는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예지 한다고 합니다. 현재의 길에서 벗어남 없이 계속 정진하면 된다고 하네요.

 

 

 

 

 

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

감사합니다 :)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