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꿈해몽

돈 꿈 돈 받는 꿈 해몽 풀이

by 유한지식IN 2022. 11. 27.
반응형

 

 

안녕하세요 유지경성입니다 :)

 

누군가에게 돈을 받는 것은 생각만해도 설레고 기분 좋은 일이죠

돈 받는 꿈 또한 재물운을 상징하는 길몽에 해당 되는데요, 재물운 뿐만 아니라, 애정운 까지 상승하여 다방면으로 매력적인 꿈입니다. 

 

돈 받는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다양한 해몽 풀이 알려드릴게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부모님에게 용돈받는꿈

 가업이 번창하고, 집안에 경사가 생기는 등 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함을 암시합니다.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좋은 길몽에 해당합니다.

 

 

 

조상님에게 돈을 받는 꿈

운수가 대통하여 높은 직급으로 진급을 하거나,사업이 번창하여 부귀영화를 누리는 등 인생 최고의 호황기를 누리게 됩니다.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좋은 꿈으로 큰 돈을 쥘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애인에게 돈을 받는 꿈, 남편,부인에게 돈받는꿈

애정운과 운기가 상승하는 꿈으로, 상대방의 부모님을 소개받는 등, 구체적인 혼담이 오고 가거나, 더 깊은 사이로 발전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이미 부부사이라면 신혼때의 애정이 샘솟는 등, 더욱 더 신뢰하고 애정하는 사이로 서로에게 빠져드는 신호탄이 될 수도 있습니다.

친구에게 돈을 받는 꿈

전체적인 운기가 상승하는 좋은 꿈으로, 꿈에서의 그 친구와 더욱 더 돈독한 사이로 발전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남사친,여사친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던 상태였다면, 그 호감이 사랑으로 변하게 될 수도 있는데요, 상대방에게 돈을 받았다는 것은, 이미 상대방도 당신을 좋아하고 있는 것 일지도 모릅니다.

 

 

싫어하거나 미워했던 사람에게 돈을 받는 꿈

 문제였던 고민거리가 사라지고, 답답하고 풀리지 않던 일들이 시원하게 해결되는 등 갈등이 사라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또는 평소 미워했던 사람과의 관계가 개선되고, 돈독하고 친한 사이로 변하게 되는 사건을 맞이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.

모르는 사람에게 돈을 받는 꿈

 예상하지 못한 좋은 기회가 생기거나, 큰 재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애정운 또한 상승하여, 누군가의 고백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길수도 있겠는데요, 지금까지와 같은 열정을 가지고 꽉찬 하루하루를 보낸다면, 분명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습니다.

 

여러 사람에게서 돈을 받는 꿈

 여러가지 기회를 얻어 바쁘지만 보람찬 하루를 보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재물운 또한 상승하는 좋은 꿈으로, 여러곳에서 목돈이 들어오거나, 일거리가 생기는 등, 평소의 배를 웃도는 금전적인 이득을 취할 수 있겠습니다. 이때 받은 돈들이 동전뿐이라면 돈이 되지 않는 일거리 이거나, 귀찮고 번거로운 일거리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모르는 사람에게 백지수표를 받는 꿈

대인관계로 인한 문제로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생기거나, 잦은 구설수에 오르내리는 등 스트레스에 시달리게 될 수 있습니다. 좋지 않은 사건에 연루되거나, 비리에 휘말리게 될 수도 있으니, 당분간은 투자, 금전거래의 규모를 축소하거나 시기를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.

 

받은 돈을 잃어버리는 꿈

일생일대의 기회가 생기나, 그 기회를 이용하지 못하고 놓쳐버리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이로 인하여 현재의 직장에서 강등,감봉되는 상황이 생기거나, 예상치 못한 지출이 생기는 등, 앞으로의 상황이 악화될 수도 있는데요, 다행히도 꿈에서 잃어버린 돈을 되찾는다면, 전화위복으로 반전되는 상황을 기대해 볼 수있으니 너무 염려하지 마시길 바랍니다.

 

받은 돈을 도둑맞는 꿈

현재 누군가에게 휘둘리고 있지는 않나요? 그렇지 않다면 앞으로 그런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. 이로 인하여 현재의 직장에서 강등,감봉되는 상황이 생기거나, 수입이 줄어드는 등 앞으로의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.

 

받은 돈을 전부 써버리는 꿈

순간의 탐욕과 욕심으로 인하여 돈과 명예, 건강까지 잃어버리게 될 수 있습니다. 또는 본인의 역량을 초과하는 계획으로 결국에는 스스로 좌초하여 버리게 되는 위험에 처해질 수 있으니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.

 

지저분한 돈을 받는 꿈

 건강에 문제가 생겨 병원치레를 하게 될 일이 생기거나, 어떠한 사건으로 인하여 상당한 불쾌함을 느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누군가 나의 컴플렉스를 자극하여 불쾌함을 일으킬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.

 

월급날에 돈을 받지 못하는 꿈

일이 잘 풀리는듯 하다가도, 누군가의 훼방이나 방해로 인하여 계획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또는 재정적인 고난이 생겨 어려움을 겪게될 수도 있으니 조심하는것이 좋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잃어 버린 돈을 누군가가 찾아주는 꿈

 그 동안 침체되었던 운기가 다시 되살아나고, 잃어버렸거나 놓쳐버린 소중한 무언가를 되찾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헤어졌던 연인에게서 연락이 오거나, 잃어버렸던 물건을 되찾는 등 좋은일이 생길것을 기대해도 좋습니다.

 

 

받은 돈이 휴지조각으로 변하는 꿈, 빈 종이로 변하는 꿈

현재 감당하기 힘든 부담감과 중압감을 느끼고 있는 상태입니다. 직장내에서의 부담감 일 수도 있고, 인간관계에 대한 부담감 일수도 있습니다.

 

 

가짜 돈을 받는 꿈

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, 깊은 신뢰관계에 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또한 예상치 못한 문제에 휘말려 명예가 실추당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것이 좋습니다.

 

거스름돈을 적게 받는 꿈

노력에 비해 초라한 결과를 얻게되거나, 낙심할 일이 생게 될 수 있습니다. 시험을 앞두고 있거나, 면접을 준비중 이라면 좋지 않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겠는데요, 좀더 철저하게 준비하여 어떤 상황에도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끈질기게 파고드는것이 좋습니다.

 

대출을 받는 꿈

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큰 재물이 들어오거나, 좋은 기회가 생겨 사업이 번창하는 등 계획하던 일들이 모두 성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. 대출의 액수가 클수록, 현실에서 얻게되는 돈의 액수도 커지는 좋은 꿈으로 볼 수 있는데요, 횡재수 까지 붙는 좋은 꿈입니다.

 

동전 몇푼을 받는 꿈

예상하지 못한 지출이 생기거나, 고정 거래처가 끊기는 등, 재정적으로 힘든 상태에 처하게 될 수 있습니다. 투자를 계획하고 있거나, 새로운 사업을 추진중이라면 한번 더 신중하게 검토를 하는것이 좋겠습니다.

 

 

 

은행에서 돈을 받는 꿈, 돈을 인출하는 꿈

 자신을 힘들게 했던 구설수에서 벗어나거나, 오해가 풀리는 등 오랫동안 시달려온 일에서의 해방될 수 있습니다. 현재의 스트레스와 힘든 감정으로부터의 해방과 함께,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좋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

감사합니다 :)

반응형

댓글